레터링부터 도시락까지, 센스 만점 '맞춤 제작' 케이크

리코드M
2020-07-23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케이크.

요즘에는 케이크도
개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맞춤 제작으로
주인공의 기분을 업 시켜주는
♡센스 만점 케이크 를 소개한다. 

.
.
.
.


레터링 케이크
: 밍구케이크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29길 16
영업시간 / 인스타그램 확인 必
문의 / @ming9cake

'나만의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레터링 케이크가 크게 각광받고 있다. 컬러, 문구, 시트 등을 마음대로 정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특히 아현역에 위치한 <밍구케이크>에서는 귀여운 글씨체는 물론, 사진 속 인물을 그려주기도 하고, 음식을 케이크로 승화시켜줘 고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편이다. 가격은 사이즈 및 디자인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문의가 필요하나, 보통 4 ~ 5만 원 대. 높은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특별한 날을 제대로 기념하기에 이만한 것이 없을 것.

. . .


도시락 케이크
: 잇츄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23길 6
영업시간 / 매일 11:00 ~ 소진시 * 매주 일요일 휴무
문의 / 010-8934-2325

우리가 보통 구매하는 케이크는 2 ~ 3인용이다. 이에 두 명이서 기념일을 축하하고자 할 때 항상 애매한 양이 남곤 한다. 버리기에는 아깝고, 다 먹자니 배부르고 ! 그렇다고 기념일에 케이크가 빠지면 섭섭하지 않은가. 이럴 때 도시락 케이크가 있다면 해결 완료. 1호 케이크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한 번에 먹기에 딱이며, 1만 원 대 후반에서 2만 원 대로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이다. 다양한 도시락 케이크 가게 중에서도 외대역에 위치한 <잇츄>도시락 뚜껑에 아기자기한 글씨체로 문구를 작성해주어 귀여움을 한층 업 시키고 있다. 

. . .


떠먹는 도시락 케이크
: 프랑스가고싶다


주소 / 대구 남구 명덕로 178 (본점)
영업 시간 / 화 ~ 금 11:00 - 19:00 / 토 11:00 - 17:00 * 매주 일/월 휴무
문의 / 053-269-0777

기발한 아이디어로 단골손님들을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가고싶다>의 대표 메뉴는 떠먹는 도시락 케이크다. 위에서 소개한 도시락 케이크와는 다르게 아예 퍼먹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 게 특이점. 단, 주의해야 할 사항은 예약 주문과 디자인 주문을 따로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오로지 그날 그날 랜덤으로 만들어져 나온 1만 4천 원의 케이크에 천 원의 추가 비용을 내고 레터링을 추가할 수 있다. 점심시간 이후부터 손님이 많아지니, 다양한 디자인 중에 고르고 싶은 사람들은 오픈 직후에 방문할 것.

. . .


떡 케이크
: 디저트미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 77
영업 시간 / 매일 09:00 - 21:00 * 매주 화요일 휴무
문의 / 010-6232-6860

부모님 또는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케이크를 찾고 있다면 떡 케이크가 제격.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고, 영양가까지 훌륭하니 말이다. 청량리역에 위치한 <디저트미>에서는 앙금 플라워가 잔뜩 올라간 떡 케이크로 어르신들을, 귀여운 아이스크림 떡 케이크로 아이들의 마음을 취향 저격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이스크림 떡 케이크는 나무 막대기가 개별적으로 꽂혀 있어 여러 명이 나눠 먹어야 하는 유치원 생일 파티에 많이 사용된다고 한다. 우리 아이의 행복한 미소를 보고 싶다면 단연 이것 ! 

. . .


마카롱 케이크
: 달콤퐁당

 

주소 / 서울 성북구 인촌로13길 57 (성신여대점)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0:00 * 매주 일요일 휴무
문의 / 02-929-1143

'디저트 덕후'가 기념일을 맞이했다면 마카롱 케이크로 축하해주는 것은 어떠할까. 이는 말 그대로 갖가지의 마카롱을 쌓아 올려 하나의 케이크처럼 포장한 것이다. 아쉽게도 마카롱 위에 레터링을 할 수는 없지만, 케이크 판에 문구를 새겨 넣어 상대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성신여대 후문에 위치한 <디저트미>가 유명한 이유는 바로 쫀득한 꼬끄와 두툼한 필링 덕분. 더불어 바로 앞에서 소개한 아이스크림 떡 케이크처럼 하나씩 나눠 먹을 수 있고, 남은 것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
.
.
.


받는 사람의 행복한 미소를 보면
덩달아 뿌듯해지는 것이
주는 사람의 마음. (๑❛ᴗ❛๑)

곧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비롯하여
다양한 기념일에
색다른 케이크로 마음을 전해 보자. 




EDITOR KSB
PHOTO 밍구케이크 (@ming9cake), 잇츄 (@eats__u), 프랑스가고싶다 (@francegagopa),
디저트미 (@dessertmii_flowercake), 달콤퐁당 (@dalpong_j) 인스타그램


Subscribe

Tel. 000-0000-0000
Fax. 00-0000-0000
E-mail. book@book.com
Addr. Seoul, Korea

Hosting by I'M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