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피어나는 넷플릭스 속, 실제 커플로 발전한 배우들은?

리코드M
2020-07-28

지금 넷플릭스는 봄바람 부는 중.

작품을 찍었을 뿐인데
뜻밖의 사랑을 하게 된
넷플릭스 작품 속 배우들은 누가 있을까?

스크롤을 내릴수록
놀라움이 연속일 수 있으니
한 시도 눈을 떼지 말 것.



.

.

.

.

.




더 킹 : 헨리 5세
(티모시 샬라메 ♥ 릴리 로즈 뎁)

숱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티모시 샬라메'를 이제는 보내줄 시간이 왔다. <더 킹 : 헨리5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릴리 로즈 뎁'에게 말이다. 두 사람은 작품 속에서 각각 헨리 5세와 공주역을 맡았고 그 속에서 사랑을 꽃피웠다는 후문. 조니 뎁의 딸로도 유명한 '릴리 로즈 뎁'과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스타덤에 오른 '티모시 샬라메'의 열애 소식은 그야말로 할리우드를 '핫'하게 만들었다고. 열애 사실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두 사람이 뉴욕에서 자유롭게 스킨십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되기도 했다. 멀리서봐도 선남선녀임에는 틀림없다.




종이의 집
(하이메 로렌테 ♥ 마리아 페드라자)

여기 넷플릭스 작품으로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한 커플이 있다. <종이의 집>에 출연한 '하이메 로렌테'와 '마리아 페드라자'가 그 주인공. 1명의 천재와 8명의 공범이 벌이는 강도 이야기를 담은 <종이의 집>은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 중 하나다. '하이메 로렌테'는 극 중에서 '덴버'라는 강도 역할을 맡았고, '마리아 페드라자'는 인질로 잡힌 학생 '앨리슨' 역할로 눈길을 끌었다. 놀랍게도 이들의 인연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둘은 곧 <엘리트들>의 '나노'와 '마리나' 역할로 또다시 만나 커플 연기를 하며 사랑을 이어갔고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이쯤 되면 인연을 넘어서 운명이 아니었나 싶기도.




엘리트들
(알바로 리코 ♥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마라 맛 스페인 드라마, <엘리트들>. 한 여학생의 죽음을 둘러싼 엘리트 학교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그중에서도 현실 만찢남녀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던 '카를라'와 '폴로' 커플. 매회 진한 키스신을 선보이더니 결국에는 정이 들었다. 드라마에서는 헤어짐을 택하지만, 현실에서는 예쁜 사랑을 이어나가는 중인 폴로 역의 '알바로 리코'와 카를라 역의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완벽 비주얼 커플의 탄생이다.




집시
(빌리 크루덥♥ 나오미 왓츠)

드라마는 실패했지만 사랑은 성공? 공개 한 달 만에 캔슬된 불운의 작품 <집시>에서 부부로 나온 '빌리 크루덥'과 '나오미 왓츠'. 드라마가 방영된 후 두 사람이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되어 화제를 모았다. 유독 이들의 연애에 큰 관심이 쏠린 이유는 '나오미 왓츠'가 11년간의 결혼 생활을 청산하고 이혼을 한 지 1년이 지난 후 새로운 공개 연애를 하게 되었기 때문. 생각보다 이른 공개 연애가 다소 우려스럽다는 주변 반응과는 달리 현재까지도 알콩달콩한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코너 스윈들스♥ 제이미 루 우드)

 1화부터 차마 말 못할 이유(?)로 헤어지게 되는 씁쓸한 이 커플이 촬영 중 제대로 눈 맞았다. 청소년들의 성 문제와 고민 상담을 현실적으로 다룬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에서 토끼같은 올망졸망한 매력으로 지켜주고 싶은 '제이미 루 우드'와 큰 덩치에 멍뭉미같은 눈망울로 자꾸만 신경 쓰이게 만드는 '코너 스윈들스'. 주변의 시선 따위는 쿨하게 패스.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의 SNS 계정에서도 사랑꾼 기질을 뽐내는 두 사람. 현재까지도 둘의 애정전선은 이상 무.




리버데일
(콜 스프라우스♥ 릴리 라인하트)

2017년부터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리버데일>의 커플, '콜 스프라우스'와 '릴리 라인하트'. 평화로운 소도시 리버데일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를 다루고 있는 넷플릭스 <리버데일> 속에서도 커플로 나온 두 사람은 현실 커플로 발전, 소소한 시간들도 함께하며 제대로 '소확행'을 보내고 있다.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두 사람의 SNS를 보면 누가 봐도 연인인 것이 다 티나는 것은 안비밀. 조용하게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어 <리버데일>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찰리 히튼♥나탈리아 다이어)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덕후를 보유하고 있는 작품은 아무래도 <기묘한 이야기>가 아닐까. 1983년 정체불명의 존재에 의해 사라진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 SF 스릴러로 <기묘한 이야기>로 넷플릭스에 입문하는 이들이 한둘이 아닐 터. 그중에서도 팬들을 심쿵하게 만든 건 바로 이 두 사람 때문. '낸시'와 '조나단' 커플, '나탈리아 다이어'와 '찰리 히튼'이다. 꾸준한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던 두 사람은 마침내(?) 파파라치에 의해 파리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었고, 그 뒤 보란 듯이 꿀 떨어지는 달달함을 유지 중이라고.



.

.

.

.

.




EDITOR LHS 

 PHOTO 넷플릭스코리아


Subscribe

Tel. 000-0000-0000
Fax. 00-0000-0000
E-mail. book@book.com
Addr. Seoul, Korea

Hosting by I'M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