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취향을 지닌 사장님? 배우 소속사별 외모 특징

리코드M
2021-04-27

각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들을 보다 보면 신기한 점을 발견할 수 있다. 사장님의 취향을 알 수 있을 만큼 외모별 특징이 뚜렷하다는 것. '사슴 상'의 SM, '고양이 상'의 JYP 등에 이어 확고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배우 소속사를 소개하려 한다.

* 에디터의 주관적인 견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01. BH 엔터테인먼트 

: 선이 굵고 진한 꽃미남st

짙은 눈썹, 쌍꺼풀이 크게 진 눈, 오똑한 코. 전형적인 꽃미남 상을 추구하는 듯한 BH 엔터테인먼트는 세월이 흘러 트렌드가 변해도 잘 생겼다는 이야기를 하루 종일 들을 것 같은 스타들만 모여 있다. 이병헌, 이진욱, 고수, 정우 등 일부 배우만 봐도 선이 굵고 진한 것을 알 수 있는데. 남성미가 넘쳐서일까. 무슨 일이 생겼을 때 두 팔을 걷어붙이고 앞장을 설 것만 같은 든든한 오빠나 삼촌의 느낌이 폴폴 난다. 




02.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사위 삼고 싶은 바른 청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격으로 있는 차태현을 보면 곧 이 소속사 사장님의 취향을 알 수 있다. 속 쌍꺼풀이 자리 잡은 살짝 처진 눈매, 웃을 때 가득히 차오르는 애교살, 손으로 콕 찌르고 싶을 만큼 통통한 볼 등이 마치 가족처럼 닮아 있기 때문. 해맑게 웃고 있는 박보검, 임주환, 정건주를 보면 기분이 좋아질 만큼 어린아이처럼 순수하고도 때 묻지 않은 미소를 가지고 있는 것 또한 블러썸 배우들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다.




03.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환불 원정대 남자 버전

 '어서 와, 씨제스는 처음이지?' 사진만 봐도 근엄함이 느껴지는 최민식, 박성웅, 김명민, 유태오의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다. 앞서 소개한 블러썸 엔터테인먼트가 두부였다면 여긴 화강암 같은 느낌이랄까. 배우들 모두 카메라 렌즈를 뚫을 만큼 강렬한 눈빛을 지니고 있는 것이 단단하고 묵직한 느낌이 든다. 상견례 자리에서 예비 장인어른 혹은 매형으로 만난다면 긴장해야 할 듯한 포스.




03. 킹콩 엔터테인먼트 

: 여심 홀리는 그윽한 눈빛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눈빛 맛집'은 모조리 다 쓸어간 이곳! 역시나 소나무 취향을 갖고 있는 킹콩 엔터테인먼트는 송승헌, 이동욱, 유연석, 김범처럼 호수같이 깊은 눈동자를 지닌 배우들이 소속된 기획사다. 멜로 연기의 달인이 모여 있는 만큼 이 소속사의 SNS를 보면 남친짤을 대거 획득할 수 있다는데. 전형적인 외유내강 스타일로 남자친구를 삼고 싶은 스타일이라, 유난히 두터운 여성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고.




05. 키이스트

: 귀여운 사막여우 상

김수현, 박서준이 소속되어 있던 기획사로 유명한 키이스트. 현재 유해진, 우도환, 김동욱, 황인엽이 소속되어 있는 것만 봐도 키이스트의 사장님 취향이 변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무쌍에 날카로운 눈매가 특징. 츤데레 같지만 귀여운 면모가 숨겨져 있을 것만 같은 게 이 소속사 배우들의 공통점이다. 대비되는 두 가지의 면모를 지니고 있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도, 푼수같이 통통 튀는 캐릭터도 모두 다 잘 소화할 것 같기도.




EDITOR KSB
PHOTO 이병헌, 고수, 정건주, 황인엽,
BH 엔터테인먼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킹콩 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Subscribe

Tel. 000-0000-0000
Fax. 00-0000-0000
E-mail. book@book.com
Addr. Seoul, Korea

Hosting by I'MWEB